Fascination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결제대행사에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되시는 분도 계십니다.

위 정책 외에도 당사에서는 결제 안전을 위하여 다양한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므로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소액결제정책미납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매입 업체별로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결제하기 전에 먼저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게 전화로 문의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각 통신사 별 결제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람(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통신요금 미납 휴대폰, 법인폰 등)

선불폰은 소액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사용가능한 한도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란, 휴대전화 소액결제로 온라인에서 상품권 또는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을 말합니다.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는 소액결제현금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